본문 바로가기
[리뷰] 작은 성취 혹은 실패

카카오뱅크 청약결과 | 균등배정은 얼마 받았을까

by 리자까 2021. 7. 29.

 

카카오뱅크 청약결과

 

 

 

 

카카오뱅크 공모주 청약결과가 나왔다. 자그마한 돈으로 균등배정을 선택해 청약했는데 총 4주를 배정받았다. 경쟁률이 세다고 해서 1주 될까 말까라고 생각했는데 4주에 홀로 만족했다는 게 함정 ㅎㅎㅎ (소박하다)

 

주변 사람들을 둘러보니 러키하다면 4주, 언러키하다면 3주인 듯 하다. 1주의 미미한 차이지만 나는 러키했다는 게 나의 결론 ㅎㅎㅎ

 

자, 이제 상장만 남았다. 공모가 고평가 논란을 딛고 일어서 어서 따상을 가보즈아...! (소소하게 금융수익 좀 늘려보자)